구름잡는 소리

disney30.egloos.com



지름 미션 성공~! 샤랄라

지난 달에는 제주도 출장에 합류하지 못해 사무실을 지켰다.
홀로 널찍하게 비어있는 사무실을 지키면 한가하고 여유로울 것 같았는데
내내 정밀(?)한 편집 작업이 있어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알 길이 없었다.
나를 혼자 두고 가는 게 미안했던지 조심스레 면세점에서 사다줄 것이 없는지 묻는다.
ㅎㅎㅎㅎ
리스트를 내밀어버렸다는...;;;;ㅠ
환율이 1300원대였는데 의외로 면세점 내부 행사가 좋아서
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했다. 블하보~!
기초를 키엘로 바꾸고 싶어 부탁한 예바마테 토너와 로션~!
미리 사둔 소디움 오일 프리 모이스춰. 예바마테 다 쓰면 요고 써야징~ㅋ
모친을 위한 슈에무라 베타 지 아이크림, 요고요고 테스트해보니 촉촉하니 좋다. ㅎ
겔랑의 루즈 G, 무겁지만 않으면 최상의 립스틱일텐데....ㅠ

6월 초에는 다른 선배가 사무실을 지키고 내가 출장을 가게 되었다.
평소 우리집 분위기상..ㅡㅡ; 그 누가 여행을 가든 출장을 가도
면세점 부탁을 안하는데..(부친님 왈; "출장은 내가 가는데 다른 사람의 면세품목을 사는 건 불법이야"으헉....ㅠ)
이번에는 모친님께서 말씀하신다.
"여름에 쓸 촉촉한 크림을 사다주렴~"
화장품에는 관심도 기울이지 않던 동생도 한마디 한다.
"나 슈에무라에서 노랑 립스틱 사다줘~"
도통 백화점에 들어가는 것을 꺼려하던 아이가 테스트까지 했더랬다....!
오케이~접수~!

때마침 겹친 친구들의 생일이 줄줄이다. ㅎㅎ
전화통화로 서로의 선물을 이야기하다보니 다 내가 사가야 할 품목인 듯..했다.
건성용 클렌징 오일 & 핑크색 립글로스 추가~!
출장 마지막 날....나는 면세점에서 분주하게 돌아다녀야 했을 뿐이고~
미션 성공에 뿌듯한 마음 안고 돌아왔다.
보자보자....모친꺼 샀고, 동생꺼 샀고, 클렌징 오일도 샀고, 핑크 립글로스 샀고~!
크리니크 수퍼디펜스 샀고, 슈에무라 나이트크림도 샀다. 휴~~!
음.....? 뭔가가 빠진 것 같은데...아닌가......?!
앗.....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를 사는 걸 깜빡했구나...! 헙....!
그나마 내가 사야할 것 중에서 하나 빼먹은 건...애교라는 것....!?ㅋ

덧글

  • 미니벨 2009/06/23 17:37 # 답글

    키엘의 에바마떼 로션은 여름에 쓰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.
    끈적임이 없이 싹 스며드는 것이 좋지요.
  • FERMATA 2009/06/24 09:28 #

    토너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이것저것 조합으루다가 테스트해봤더니
    그중 예바마테랑 로즈워터가 잘 맞아서 얘네들을 차례대로 써보려구요. ㅎㅎ
댓글 입력 영역



시계